최종편집 2024-04-26 16:58 (금)
[신제품] 듀글로우정, 트러블 앰플, 컨디션 스틱, 일양용비산쿨산
상태바
[신제품] 듀글로우정, 트러블 앰플, 컨디션 스틱, 일양용비산쿨산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3.12.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일약품, 당뇨 복합제 ‘듀글로우정’ 다파글리플로진·피오글리타존 성분 효과적 혈당관리 

제일약품은 당뇨 복합제 신규 제품인 ‘듀글로우정’(성분명 다파글리플로진, 피오글리타존)을 최근 출시했다.

'듀글로우정'은 SGLT-2 억제제 계열 다파글리플로진(Dapagliflozin)성분과 치아졸리딘디온(Thiazolidindione, TZD) 계열인 피오글리타존(Pioglitazone) 성분을 결합한 복합제다. 두 성분은 2023 미국당뇨병학회(ADA) 가이드라인에서 고효능군으로 분류, 혈당 강하에 높은 효과를 보여 2형 당뇨 환자의 혈당 관리에 유용하다.

양지효 제일약품 마케팅 PM은 “당뇨병 치료의 궁극적인 목표인 합병증 예방을 위해 적극적인 혈당 관리가 강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듀글로우정은 당뇨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이 될 것”이라며 “듀글로우정을 통해 효과적인 혈당 관리와 심뇌혈관 질환 예방 등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휴젤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트러블 피부 속진정 도움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속진정부터 민감·자극·건조 등의 트러블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을 최근 출시했다.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은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를 포함한 휴젤의 특허 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Cicatrix Biome™)’이 함유된 앰플이다. 실제 전문 임상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1회 사용 시 수분손실량이 27% 개선되며 피부 속 10층까지 진정 케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했다.

웰라쥬 관계자는 “원데이키트, 크림, 토너패드에 이어 이번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까지 출시하며 피부 속진정 케어 라인업이 4종으로 확대됐다”라며 “웰라쥬만의 고순도 특허 성분을 함유한 만큼 민감·자극·건조 등의 트러블성 피부가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HK이노엔, ‘젤리형 숙취해소제’ 컨디션 스틱 자두맛·망고맛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 스틱 신제품 2종 자두맛 망고맛을 최근 선보였다. 

HK이노엔은 컨디션 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컨디션맛 ▲그린애플맛에 이어 ▲자두맛 ▲망고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두맛은 잘 익은 자두의 달콤상큼한 풍미를 담았고, 망고맛은 열대과일인 망고의 달달함을 그대로 옮겨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HK이노엔 컨디션 담당자는 “컨디션 스틱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센스 있는 술자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새로운 맛을 개발했다”라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시즌에 새로운 컨디션 스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일양약품, 기침 가래 복합솔루션 ‘일양용비산쿨산’ 

일양약품은 생약성분이 함유된 기침, 가래 복합솔루션 ‘일양용비산쿨산’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일양용비산쿨산’은 진해거담제로 6가지 생약성분인 인삼, 행인, 아선약, 감초, 길경, 세네가 가 함유되어 있어 기침을 완화하고 가래를 배출해 주는데 효과적이다. 
 
일양약품은 “최근 기온이 낮아진 겨울철, 기침 가래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일양용비산쿨산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1회용 가루형 스틱 포재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페퍼민트 향이 첨가되어 상쾌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