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58 (금)
[신제품] 록펜텍 플라스타, 데일리 모어 케어, 와이즈바이옴,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
상태바
[신제품] 록펜텍 플라스타, 데일리 모어 케어, 와이즈바이옴,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3.07.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약용탄 함유된 '록펜텍 플라스타'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외용 소염·진통 파스인 '록펜텍 플라스타'를 지난 6월 출시했다.

'록펜텍 플라스타’는 주성분 록소프로펜나트륨수화물 56.7mg, 부형제로 의약품 숯인 약용탄을 함유하고 있다. 어깨, 무릎, 팔꿈치, 손목 등의 퇴행성 관절염, 근육통, 외상 상처 후 부기, 통증, 진통, 소염 작용 치료에 쓰이는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NSAIDs) 성분의 약물로 정형외과, 치과에서 수술 및 소염 진통을 목적으로 처방하는 경구용 제제다. 경피약물 전달기술(TDDS) 방식을 적용, 외용제 전환하여 출시했다.

서은표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PM은 “록펜텍 플라스타는 약물 효과가 24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소비자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골프, 테니스, 등산 등 야외 스포츠 활동을 즐기면서 발생하는 통증은 물론, 장시간 근로자 및 활동이 불편한 노인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모어 케어’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모발과 손발톱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인 ‘데일리 모어 케어’를 지난 6월 출시했다.

데일리 모어 케어는 모발의 강도를 높이고 조직 생성에 중요한 필수 영양성분인 비오틴과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맥주효모가 함유된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1일 1회, 1정 섭취하면 되며, 1정에 비오틴 500ug을 함유하고 있어 1일 권장량의 1,667%를 충족시켜준다. 비오틴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구조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손발톱 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다.

김관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PM은 “간편하게 하루 한정으로 모발 건강은 물론 일상생활의 활력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 이라며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개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에스·키즈 리뉴얼

유한양행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Y’s BIOME)’의 리뉴얼된 패밀리 에스와 와이즈바이옴 키즈를 지난 6월 출시했다.

유한 복합균주는 특허 받은 유산균 5종을 포함해 건강한 한국인 성인과 유아의 장으로부터 분리한 유산균, 모유와 발효식품 유래의 유익균 등을 과학적 기술로 배합한 17종 혼합 유산균이다.

유한양행은 “소비자들이 믿고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와이즈바이옴 공식몰’을 오픈했다. 앞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 GC녹십자웰빙, 흡수 빠른 액상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 

GC녹십자웰빙은 흡수율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60mg 함유된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을 최근 출시했다.

마그네슘 중 가장 흡수율이 좋다는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 2종(B1, B6)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상 형태로 섭취하여 신체 내 흡수가 더욱 빠르며, 망고 맛 액상과 더불어 포 형태로 포장되어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하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골프 및 야외 액티비티로 근육 이완 및 활력 보충이 필요한  3050 직장인들에게 근육 건강과 활력 증진을 위해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