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18 21:40 (월)
주목 받는 신제품…세티리진정, 팝핑프리미엄비타C, 구절초골드 등
상태바
주목 받는 신제품…세티리진정, 팝핑프리미엄비타C, 구절초골드 등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3.02.0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한양행, 알레르기 치료제 ‘유한 세티리진정’…환절기 비염 환자 니즈 충족

유한양행은 알레르기 치료제인 ‘유한 세티리진정’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유한 세티리진정’은 유한양행이 직접 제조, 판매하는 알레르기 치료제로 세티리진염산염 10mg을주성분으로 사용하였다. 알레르기 증상인 비염, 두드러기, 결막염 증상이 발생할 때 1일 1정 복용하면 된다.  ‘세티리진염산염’은 2세대 항히스타민제로 비염 및 두드러기에 1시간만에 효과적으로 반응하여 24시간 지속된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인 유한양행이 직접 제조하는 만큼 지속적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알려갈 계획이다. 일반의약품 알레르기 치료제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일양약품 ‘팝핑 프리미엄비타C’  1일 영양성분 기준대비 250% 

일양약품은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과 콜라보레이션한 건강기능식품 ‘팝핑 프리미엄비타C’를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팝핑 프리미엄비타C’는 하루 1포(2 g)로 비타민C, B2, D가 함유된 3종 멀티비타민 제품이며 특히, 입안에서 넣는 순간 팡팡 터지는 독특한 식감과 누구나 좋아하는 레몬맛으로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대비 250% 충족한 고함량 비타민C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하루 비타민이 부족하여 면역력 떨어지기 쉬운 시기에 건강을 챙기는 분들에게 맛있고 재미있게 섭취 가능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며 귀여운 엉덩이탐정 캐릭터 이미지로 친근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모든 분께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 GC녹십자웰빙, 약국용 신제품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 출시

GC녹십자웰빙이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약국용 신제품인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를 최근 출시했다.
 
올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약국 유통해 판매되고 있는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는 기존 제품에 비타민D, 아연, 셀렌을 추가해 관절과 연골뿐만 아니라 뼈, 면역, 항산화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콘드로이친,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엄선한 부원료도 함께 들어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하고 자발적으로 입소문을 내는 고객들의 성원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에 약국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관절케어는 물론이고 면역과 항산화 기능까지 보강된 제품이라 새해 건강관리 제품으로 제격”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