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09:47 (수)
[신제품] HK이노엔 ‘오마프플러스원’, 종근당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 종근당 ‘브레이닝’, GC녹십자 ‘알러젯 연질캡슐’
상태바
[신제품] HK이노엔 ‘오마프플러스원’, 종근당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 종근당 ‘브레이닝’, GC녹십자 ‘알러젯 연질캡슐’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4.03.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K이노엔, 오메가3 비율 높인 종합영양수액제 ‘오마프플러스원’ 

HK이노엔은 신제품 종합영양수액제 ‘오마프플러스원주’ 및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이하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를 최근 공식 출시했다. 오마프플러스원주는 중심 정맥에,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는 말초 또는 중심 정맥에 투여하는 용도다.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는 오메가3 비율을 높이고,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비율을 1대1로 맞춰 균형 있는 지방 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중증환자나 수술 후 환자에게 염증 개선 효과와 면역기능 향상 등의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자체 개발한 종합영양수액제인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로 고부가가치의 종합영양수액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수액제 시장의 성장성이 커짐에 따라 당사는 기초, 특수, 영양수액 전 분야에 고른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의료진과 환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용량과 제품군을 폭넓게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종근당, 활력 증진 신제품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 

종근당은 활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를 최근 출시했다.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아르기닌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L-카르니틴과 L-오르니틴, 수박과피추출물을 적절히 배합하여 활력 향상에 시너지를 내는 제품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흡수율이 낮은 아르기닌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쉽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 

종근당은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Braining) 캡슐을 최근 출시했다.

브레이닝은 은행엽건조엑스 60mg과 인삼40%에탄올 건조엑스 100mg를 복합한 일반의약품이다. 인삼40%에탄올 건조엑스는 인삼을 40% 농도의 에탄올로 추출하여 여과 농축을 통해 얻은 인삼추출물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초노령사회로 진입하며 신체능력과 인지기능이 저하되는 노인성 질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원료와 임상자료로 탁월한 효능을 입증한 브레이닝이 바쁜 현대인들의 뇌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GC녹십자,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러젯 연질캡슐’ 

GC녹십자는 3세대 항히스타민제 성분의 ‘알러젯 연질캡슐’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3세대 항히스타민제(펙소페나딘염산염 이하 펙소페나딘)로 졸음 부작용이 적고 효과가 빠른 알레르기 치료제이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은 꽃가루가 비산하기 전부터 끝날 때까지 지속적으로 복용이 필요하다”며 “알러젯 연질캡슐은 20캡슐 대용량 포장으로 최대 10일간 복용이 가능한 만큼 알레르기 염증, 증상 조절 등과 같은 지속 유지 치료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