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4:55 (금)
대한전공의협의회 제25기 집행부 공개 모집
상태바
대한전공의협의회 제25기 집행부 공개 모집
  • 경기메디뉴스
  • 승인 2021.09.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금)까지 1차 모집 마감…관심 있는 의사 누구나 지원 가능
여한솔 회장, “다양한 목소리 담을 수 있는 대전협이 되길”
출처 대한전공의협의회
출처 대한전공의협의회

지난 1일 임기를 시작한 제25기 대한전공의협의회가 집행부 및 각 실무국 국원을 공개 모집한다. 

대한전공의협의회는 지난 21기부터 집행부 구성원을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 

모집분야는 수련, 복지, 홍보, 총무, 정책, 기획 대외협력 및 국제협력 등 전공의 수련 관련 분야 모두를 포함한다. 1차 모집기한은 오는 9월 17일(금)까지이며, 대한민국 전공의 수련환경과 나아가 의료계 발전을 위한 관심과 도움을 줄 의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전공의는 홈페이지와 SNS, 문자 및 전국대표자/의국장 단체 채팅방 등을 통해 배포된 링크(제 25기 대한전공의협의회를 함께 만들어나갈 선생님을 모십니다.)의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여한솔 회장은 “이전 기수에서도 바쁜 전공의 수련 생활 가운데, 대전협 집행부로 지원하셨던 선생님들이 계셨다. 지원이기에 더 큰 의미가 있었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도와주셔서 이번 기수에도 공개 모집을 시행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여 회장은 “대전협 집행부 지원은 병원 내에서 겪은 부당함에서, 답답함에서 시작되기도 하지만, 앞장서서 더 나은 일들을 기획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내보려는 마음에서 시작되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지원해 다양한 목소리를 담을 수 있는 대전협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