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58 (금)
"민주당 비례후보 김윤의 각종 도덕성 특혜 의혹에 대해 민주당과 김윤은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명확히 공개 해명하라!"
상태바
"민주당 비례후보 김윤의 각종 도덕성 특혜 의혹에 대해 민주당과 김윤은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명확히 공개 해명하라!"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4.03.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사회, 김윤 교수 및 김윤 교수의 아들에 관련된 각종 의혹 지적하면서 "공개 검증" 강력 촉구

아들의 서울대 의대 편입 의혹, 병역기피 의혹, 미국 의사 생활 의혹 및 김윤 교수의 정부기관 연구용역비 특혜 의혹에 대해 국회의원 비례 공천 전에 국민 앞에 사실 여부 공개 검증 "요구"

"14만 의사의 공공의 적 김윤 교수를 의사 직종 대표로 비례 추천하는 것은 사회 통합과 화합을 심각히 저해하고 14만 의사들의 가슴에 상처를 주는 행위이며 민주당을 위해서라도 즉각 비례 국회의원 후보 추천 시도를 중단해야"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경기도의사회는 13일 [더불어민주당 비례후보 김윤에 대해 퍼지고 있는 각종 도덕성 특혜 의혹에 대해 민주당과 김윤은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명확히 공개 해명하라!]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경기도의사회는 성명에서 김윤 교수와 아들에 관련된 의혹을 조목조목 지적하면서 "더불어민주당은 비례대표로 선출된 김윤 교수 아들의 서울대 의대 편입 의혹, 병역기피 의혹, 미국 의사 생활 의혹 및 김윤 교수의 정부기관 연구용역비 특혜 의혹에 대해 국회의원 비례 공천 전에 국민 앞에 사실 여부를 공개 검증하라!"라고 촉구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은 14만 의사에 대한 적개심으로 14만 의사의 공공의 적으로 부적절하게 활동을 해 온 김윤 교수를 의사 직종 대표로 비례 추천을 하는 것은 사회 통합과 화합을 심각히 저해하고 14만 의사들의 가슴에 상처를 주는 행위이며 민주당을 위해서라도 즉각 비례 국회의원 후보 추천 시도를 중단하라!"라고 요구했다.

아래는 성명서 전문이다.

[성명서] 더불어민주당 비례후보 김윤에 대해 퍼지고 있는 각종 도덕성 특혜 의혹에 대해 민주당과 김윤은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명확히 공개 해명하라!

지난 3월 10일 더불어민주당 위성정당인 민주연합 비례대표로 서울의대 의료관리학교실 김윤 교수가 선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윤 교수는 지난 2008년 우리사회와 국민을 우롱한 광우병 괴담을 선동한 의사 명단에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지난 20년간 김윤 개인의 영달과 의사들에 대한 노골화된 적개심으로 교육자, 학자로서의 신념뿐 아니라 그때그때 수시로 말 바꾸기를 하는 곡학아세로 우리 사회를 망가뜨려 온 인물로 김윤 본인 스스로 자인하기를 14만 의사의 공적이 되었다.

의대증원 문제에 대해서도 김윤은 의사들을 비난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한민국의 의대증원을 반대하다가 이번에는 말을 바꾸어 의대증원을 주장하는 말 바꾸기로 혹세무민하고 있다.  

대한민국 14만 의사가 김윤 말대로 부도덕한가? 
14만 의사를 매도하고 적개심으로 가득 찬 사람이 무슨 국회의원을 하려는가?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의료를 망쳐왔고 대한민국 14만 의사의 공공의 적을 의사 비례대표로 공천하려는 민주당은 김윤의 공천이 무슨 공익이 있고 공당의 취지에 맞는가?

김윤 교수의 사회주의 이념 편파적, 곡학아세 행보뿐 아니라 최근 제기된 자녀 교육에 대해 널리 퍼져 있는 의혹은 더욱 심각한 문제로 더불어민주당은 김윤 공천 전에 반드시 국민들 앞에 이에 대해 공개 검증해야 한다. 

현재 제기되고 있는 핵심 의혹은 첫째, 김윤 교수 아들이 부모 찬스를 이용해 서울의대 편입했다는 의혹, 둘째, 그 아들이 군 입대 2개월 만에 이해할 수 없는 질병 사유로 제대했다는 의혹, 셋째 그 후 현재 대한민국이 아닌 미국으로 건너가 의사 생활을 하고 있다는 의혹, 넷째 김윤 교수가 정부기관으로부터 수억 원의 연구용역비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이다. 

즉 지금 김윤 교수에 대해 제기되는 의혹은 본인의 직위를 이용한 자녀 입시 비리, 병역기피 및 이 사회 공정에 연관된 것으로 이는 좌우 이념을 따지기 이전에 김윤은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되려는 공인으로서 반드시 국민 앞에 명명백백하게 그 진실을 해명해야 한다. 

평소 국민 앞에 팩트 체크를 강조해 온 김윤 교수는 본인에 관련된 부적절한 의혹에 대해서 스스로 팩트 체크해야 할 사회적 책무가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도 현재 대한민국 의료 수준을 중하위권이라 비하하고 의사들의 이기심으로 의료현장이 망가지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주장했던 김윤 교수가, 정작 본인의 아들은 대한민국 필수의료 현장을 버리고 미국으로 건너가 의사 생활을 하게 하고 있다면 그 사실 만으로도 국민의 공복이 될 자격이 없다고 할 것이다. 

경기도의사회는 공당인 더불어민주당에 아래와 같이 요구한다.
 
1. 더불어민주당은 비례대표로 선출된 김윤 교수 아들의 서울대 의대 편입 의혹, 병역기피 의혹, 미국 의사 생활 의혹 및 정부기관 연구용역비 특혜 의혹에 대해 국회의원 비례 공천 전에 국민 앞에 사실여부를 공개 검증하라!

2. 더불어민주당은 14만 의사에 대한 적개심으로 14만의사의 공공의 적으로 부적절하게 활동을 해 온 김윤 교수를 의사직종 대표로 비례 추천을 하는 것은 사회 통합과 화합을 심각히 저해하고 14만 의사들의 가슴에 상처를 주는 행위이며 민주당을 위해서라도 즉각 비례 국회의원 후보 추천 시도를 중단하라!

2024. 3. 13.
경기도의사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