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5-29 12:04 (수)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800정 / 안티렌크림 /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 안티푸라민 플라스타
상태바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800정 / 안티렌크림 /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 안티푸라민 플라스타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4.05.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한양행, 관절 토탈 케어를 위한 ‘조인본 콘드로800정’ 

유한양행이 일반의약품 관절영양제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800정’을 최근 출시했다.

‘조인본 콘드로800정’은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인 800mg 함유하고 있다.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은 여러 연구와 논문을 통해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운동 능력을 증진하며, 관절 손상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또한, ‘조인본 콘드로800정’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 B가 4종 들어가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활성비타민B 성분으로 벤포티아민(B1),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B2),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B6), 메코발라민(B12)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비타민 B1(벤포티아민)의 경우,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의 증상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퇴행성 관절염이 급증하는 50대 이상 뿐만 아니라 최근 골프, 등산, 헬스 등 근력 운동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젊은 세대에서도 관절 질환이 증가하고 있다.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 콘드로이친 800mg와 활성비타민B 4종을 담은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800’이 일상 속 관절 토탈 케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일양약품, 생약성분 화상·열상치료제 ‘안티렌크림’ 

일양약품이 생약성분 ‘구아야줄렌’이 함유된 화상치료제 “안티렌크림(구아야줄렌)”을 최근 출시했다.

“안티렌크림”은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구아야줄렌을 주성분으로 한 피부진정 작용으로 화상 후 따갑고 쓰린 증상에 빠른 효과를 보인다. 특히, 햇빛 화상을 입은 직후 바르면 피부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고 일광욕, 야외활동 전에 미리 바르면 도움이 된다. 

안티렌크림의 주성분 구아야줄렌은 식물성 생약성분으로 사용 후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소아 및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화상.열상치료제다. 안티렌크림은 1일 수회(여러 차례) 환부에 바르며, 총 30g의 튜브형 제품이다. 

■ 일양약품, 4중 코팅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식물성 장용캡슐’

일양약품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8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25억 CFU 보장하는 건강기능식품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캡슐’ 제품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캡슐은 4중 코팅 특허기술로 산소와 수분을 차단하여 안정성을 높인 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이 함유되어, 식물성 캡슐을 장용코팅하여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전달될 수 있다

목넘김이 편한 소형캡슐로 1일 1 캡슐 복용 편의성과 열과 수분에 취약한 유산균의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유지를 위한 유산균 특수용기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소비자들의 섭취 편의성과 휴대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최근 편의성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하여 1일 1캡슐 복용 편의와 유산균 특수용기로 휴대편의성을 고려해 출시되었다. 장 생존력과 점착력을 높인 유산균을 사용하여 4중 코팅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배변활동 등 장건강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 

유한양행이 멘톨과 펠비낙 복합성분의 플라스타제 제품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를 최근 출시했다.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는 국내에 출시된 제품들 중 플라스타 최고 함량이며 주 성분 중 하나인 펠비낙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로, 염증 유발물질의 합성을 억제하고 진통작용을 한다. 따라서 강력한 냉찜질 효과를 가진 성분인 멘톨과 더불어 피부 부착 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완화해준다.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는 기존 쿨파워 플라스타의 사이즈를 변형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좌우로 길게 제작되 팔꿈치나 무릎과 같이 굴곡진 신체부위에 붙여도 움직임에 잘 떨어지지 않는다. 테니스 엘보우나 골프 엘보우 처럼 운동으로 인한 근육 통증에도 효과를 나타낸다. 더불어 남성 손목을 감을 정도로 강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올해는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 출시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품하여 라인업 강화와 스포츠 연계 브랜딩에도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