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36 (금)
[포토뉴스] 내년 4월 총선 앞, 악법제조기 민주당 깨부수는 퍼포먼스 눈길
상태바
[포토뉴스] 내년 4월 총선 앞, 악법제조기 민주당 깨부수는 퍼포먼스 눈길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3.05.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사회 악법저지 비상대책위원회와 경기 지역 간호조무사협회, 치과의사협회 등 13개 단체 보건복지의료연대가 11일 용인 수지에 있는 정춘숙 의원 사무실 앞에서 [악법제조기 더불어민주당 규탄 집회]를 개최했다.

민주당 규탄 집회는 △이동욱 경기도의사회 악법저지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의 개회 선언 △국민의례 △구호 제창 △김영준 경기도의사회 의장의 격려사 △경기 지역 13개 보건복지의료연대 및 경기도 시군의사회 회장, 경기도의사회 집행부 임원 등의 연대사 △구호 제창 △민주당 입법 폭거 저지 퍼포먼스 △장영록 경기도의사회 부의장의 결의문 낭독 △ 이동욱 위원장의 마무리 발언과 구호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민주당 입법 폭거 저지 퍼포먼스]는 악법제조기 민주당을 내년 4월 총선에서 심판한다는 의미로 제작된 판넬을 깨부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회를 맡은 이동욱 위원장은 "오늘은 퍼포먼스를 조용하신 분, 법 없이 사는 분이 나와서 몽둥이로 부수는 걸 해보도록 하겠다"라며 박기호 시흥시의사회 회장, 소군호 경기도의사회 부회장, 윤중원 경기도의사회 학술이사, 피상순 여성정신의학회 회장, 장영록 경기도의사회 부의장, 신경섭 하남시치과의사협회 전 회장을 각각 소개했다.

소개받은 참석자들은  [의사 죽이는 악법 강행하는 더불어민주당! 정계 영구 퇴출!], [악법 강행하는 대한민국의 암 덩어리 더불어민주당을 수술대로! 완전히 도려내주마!]라고 적힌 판넬을 깨부수는 퍼포먼스를 수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