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09:47 (수)
경기도의사회, 민주당사 앞에서 ‘악법 저지’ 함성 외친다
상태바
경기도의사회, 민주당사 앞에서 ‘악법 저지’ 함성 외친다
  • 경기메디뉴스 한진희 기자
  • 승인 2023.03.1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위, 16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사 앞 규탄 집회
많은 회원 동참 호소… 투쟁 피켓 인증 사진 SNS 게시 등 온라인 시위 참여도
© 경기도의사회
© 경기도의사회

경기도의사회 악법저지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가 의사면허박탈법과 간호단독법 강행 저지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규탄 집회를 예고했다.

비대위는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회와 뜻을 맞춰 오는 16일 오후 1시,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소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사 앞에서 의사면허박탈법과 간호단독법 강행 저지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규탄 집회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규탄 집회에서는 경기도의사회 악법저지 비상대책위원회 이동욱 비대위원장의 개회사와 김영준 경기도의사회 대의원회 의장, 경기도간호조무사회 홍만식 부회장 등 도내 보건의료단체 관계자 연대사, 결의문 낭독 등을 통해 악법 저지를 향한 결연한 투쟁 의지를 전달할 방침이다.

이에 비대위는 집회 당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많은 회원들이 악법 저지를 위한 집회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하는 한편, 거리상의 이유 등으로 직접 참여가 힘든 회원들은 이날 오후 1시부터 투쟁 피켓을 든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는 방식 등으로 온라인 시위에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료 다운 받기 바로가기 링크 등은 다음과 같다. ■투쟁 피켓 다운 받기 https://me2.kr/UtzTi ■1인 시위 인증사진 접수 링크: https://me2.kr/TUTjk / 이메일: ggkma@ggkma.org / 핸드폰: 010-2067-1019 ■국민탄원 링크 바로가기 https://me2.kr/kw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