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0:27 (화)
주목 받는 신제품, 유한양행 '메가트 루맥스정' 外
상태바
주목 받는 신제품, 유한양행 '메가트 루맥스정' 外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2.10.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복숭아향 스프레이 파스 ‘제일 파프쿨 에어’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복숭아향의 에어 스프레이 파스인 ‘제일 파프쿨 에어’를 최근 출시했다.

제일 파프쿨 에어는 분사식 진통소염제로서 근육통 및 타박상, 삔데 등 급성 통증에 빠른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에어로솔 외용제이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빠르게 통증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파스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는 소비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복숭아향을 첨가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코로나19에 대한 우려가 완화되면서 실내외 스포츠 활동이 증가하며 상비약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파스 특유의 냄새를 없앤 복숭아향 스프레이 파스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서은표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PM은 “이번에 출시한 제일 파프쿨 에어는 3세 이상 사용 가능하며 남녀노소 파스냄새에 대한 부담감을 줄인 것은 물론 신속한 소염 및 진통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리뉴얼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GC녹십자웰빙,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 등 신제품 2종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이다.

요구르트맛 분말 타입으로 기호성을 높인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은 건강한 한국인 인체, 발효식품 등 유래원이 100% 확인 가능한 균주로 설계됐다.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은 2021년 대한민국 우수 특허 대상으로 선정된 유산균주 포함,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유산균주 3종 으로 만들어졌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에 자사가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특허 유산균 2종 을 담았으며, 강한 산성인 위산과 담즙산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고 강조했다.

■ 유한양행, 고함량 활성비타민 신제품 ‘메가트루맥스정’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고함량 활성비타민과 항산화 미네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종합비타민제 ‘메가트루맥스정’을 최근 출시했다.

‘메가트루맥스정’은 현대인의 만성피로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처방된 16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고함량 비타민제제이다. 
‘메가트루맥스정’은 벤포티아민, 비스벤티아민, 피리독살포스테이트 3종의 활성비타민은 물론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등의 미네랄으로 구성돼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만성피로를 느끼는 현대인들과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네랄까지 한번에 챙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메가트루맥스정은 유한양행이 직접 선별한 원료로 직접 제조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약국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비타민인 ‘메가트루 브랜드’의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함량 비타민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원형타입 ‘하이드케어 밴드S’ 리뉴얼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원형 타입의 상처관리 밴드인 ‘하이드케어 밴드S’를 리뉴얼하고 최근 출시했다.

‘하이드케어 밴드S’는 얼굴 부위 작은 상처 및 피부 트러블 등의 상처에 대해 보호하며,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밴드다. 이 제품은 원활한 세포 성장 및 흉터 방지를 도와주는 습윤 드레싱 밴드로 피부 상처에서 배출되는 진물을 흡수하여 상처 부위에 최적의 습윤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독약 성분도 첨가되어 있어 별도 연고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가벼운 상처 보호 및 치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리뉴얼된 원형 타입의 ‘하이드케어 밴드S’는 기존 제품과 달리 클린케이스와 보호필름을 통한 이중 위생관리 방식으로 포장이 변경돼 외부 오염에 예민한 피부 트러블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클린케이스 소포장의 경우 휴대가 용이하고 낱장마다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어 보관 후 재개봉시 먼지 등으로부터 제품이 오염되는 것을 최소화했다.

목선재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PM은 “원형 타입의 ‘하이드케어 밴드S’는 베벨링 공법으로 제작되어 밴드 가장 자리가 얇고, 패치 중앙부에 약제가 집중되어 있어 치유 효과를 극대화했다”며 “이와 함께 떼기 쉬운 커팅필름으로 제작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