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이동욱 회장 ‘유튜브 애국 국민대회’ 코로나 연설 국민들 심금을 울리다!
상태바
[기획] 이동욱 회장 ‘유튜브 애국 국민대회’ 코로나 연설 국민들 심금을 울리다!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0.03.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봉규TV, TV하늘문, 김문수TV, 너알아TV, 사무엘TV 등등 조회 수 합이 100만 회

수천여 개 댓글을 보니…현 시국에 대한 국민들 간절한 염원을 알 수 있어

"지식인들 정치인들 자기 몸 사리기에 바쁜 와중에 큰 박수 보냅니다. / 애국 의사 이동욱 님 화이팅 / 의사분들 국민이 의지합니다. 의료인들 감사합니다."

연설 내용은…전문가로서 문 정권의 정치 방역, 이념 방역, 종교 방역 신랄하게 비판
경기도 의사회 이동욱 회장의 코로나 현 상황에 대한 진솔한 연설은 100만 명이 넘는 수많은 국민들에게 큰 관심과 감동을 일으키고 있고 코로나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안을 주며 정부에 진정성 있는 자세를 촉구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사진 좌측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봉규TV, TV하늘문, 김문수TV, 너알아TV 캡처)
경기도 의사회 이동욱 회장의 코로나19 현 상황에 대한 진솔한 연설은 100만 명이 넘는 수많은 국민들에게 큰 관심과 감동을 일으키고 있다. 코로나19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안을 주며 정부에 진정성 있는 자세를 촉구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사진 좌측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봉규TV, TV하늘문, 김문수TV, 너알아TV 캡처)

이동욱 경기도 의사회 회장이 지난 7일 오후 2시 사랑제일교회에서 열린 유튜브 애국 국민대회에 우한코로나 관련 의료계 연자로 초대받아 발언했다.

강연의 내용은 전문가로서 문재인 정권의 정치 방역, 이념 방역, 종교 방역을 신랄하게 비판하는 취지이다. 중국발 감염원을 차단하지 않은 문재인 정권에 감염국끼리 핑퐁게임하지 말고, 친중 사대주의로 정치 방역하지 말아야 한다고 두 번째로 경고했다. 또한, 야외집회는 금지하면서 감염 위험이 높은 실내로 국민을 몰아넣은 문재인 대통령과 박원순 서울시장이 감염병 법률을 위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강연은 이봉규TV(조회 수 약 38만 회), TV하늘문(15만 회), 김문수TV(4만 회), 너알아TV(1.5만 회), 사무엘TV(1.5만 회), 대안TV(1만 회), 국성TV(2.3천 회), 다니스더TV(1.8천 회) 등에 업로드됐고, 며칠 만에 조회 수 합이 100만 회가 넘어 가고 있다.

이봉규TV '45명밖에 안 죽었다네~ 정권은 파렴치범' 제목하에 지난 7일 오후 업로드했다. 10일 오전 10시 현재 376,521회를 기록 중이다.

이봉규TV에 댓글을 쓴 430여 명의 네티즌 반응은 이동욱 회장의 용기있는 소신 발언에 공감하는 한편 뜻있는 의사 전문가들이 사건의 진실을 올바로 국민들에게 알려주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말과 함께 국민들에게 진실치 못한 문 정권에 대한 비판이 대부분이다

A네티즌은 "이동욱 선생님. 선생님 말씀이 제 생각입니다. 용감한 의식 있는 분들이 많이 계몽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B네티즌은 "이 분 훌륭하시다. 미래한국당 1번으로 공천합시다"라고 했다.

C네티즌은 "선생님의 용기에 큰 박수 보냅니다. 이 시기에 지식인들 정치인들 자기 몸 사리기에 바쁜 와중에 큰 박수 보냅니다"라고 했다.

D네티즌은 "네 맞습니다. 정말이 파렴치 정부 빨리 개 박살 내야 됩니다. 의사 선생님. 고맙습니다."라고 했다.

E네티즌은 "의사분들 국민이 의지합니다. 의료인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TV하늘문은 '[긴급 속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상!! (경기도 의사협회 이동욱 회장)' 제목하에 지난 7일 오후 업로드했다. 10일 오전 10시 현재 147,633회를 기록 중이다.

TV하늘문에 댓글을 쓴 780여 명의 네티즌 반응도 비슷했다. 이동욱 회장의 거침 없는 발언에 공감하는 한편 뜻있는 의사 전문가들에 대한 감사의 말과 함께 문 정권에 대한 비판이 대부분이다

F네티즌은 "참다운 의사입니다. 옳은 말씀입니다"라고 했다.

G네티즌은 "존경합니다. 고맙습니다. 눈물 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했다.

H네티즌은 "와우 이 울분 어찌해야 합니까 이 영상 부지런히 나릅시다. 사명가지고"라고 했다.

I네티즌은 "이동욱 의사님 구구절절 말씀 다 맞습니다.~^^!!!"라고 했다.

김문수TV '문재인 방역은 종교 방역 했다' 라는 제목하에 지난 7일 오후 업로드했다. 10일 오전 10시 현재 조회 수 4901회를 기록 중이다.

댓글을 쓴 340여 명의 네티즌 반응도 비슷했다.

J네티즌은 "의사 선생님 마음고생이 많으십니다. 고맙습니다. 이 나라가 걱정됩니다"라고 했다

K네티즌은 "의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 시대의 지식인이시고, 이 시대의 애국자이십니다"라고 했다.

L네티즌은 "이동욱 회장님 목숨 걸고 국민건강을 위하여 옳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꼭 보사부 장관님 하세요. 울 국민의 소망입니다. 그래서 국민의 감염병으로부터 해방시켜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M네티즌은 "종교방역 맞습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공산주의 정부와 힘써 싸워야합니다. 4·15선거에서 보수우파 하나 되어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라고 다짐했다.

너알아TV '[ 3.7 국민대회 ] 문재인 정부에게 경고한다!! 정치방역! 빨갱이 방역! 중단하라!!! - 이동욱 경기도 의사 협회장'이라는 제목하에 지난 7일 오후 업로드했다. 10일 오전 10시 현재 조회 수 14,935회를 기록 중이다.

너알아TV에 댓글을 쓴 100여 명의 네티즌 반응도 비슷했다

N네티즌은 "바른말 하는 용감한 의사에게 큰 박수 응원 보냅니다"라고 했다.

O네티즌은 "감사합니다. 못 배운 국민들을 대신해 이럴 때 쓰라고 부모님들께서 가르치셨습니다. 침묵하시는 히포크라테스 선서하신 분들 용기 내세요. 이 나라를 살려내세요. 지식인들을 자처하신다면 자세히 보기"라고 했다.

P네티즌은 "이동욱 경기도 의사협회 회장님! 진정한 애국자이십니다. 코로나를 이용해서 정치 탄압하는 빨갱이들아!! 문재인아! 속히 퇴진하고 국민께 사과하라!!!"라고 반응했다.

경기도 의사회 이동욱 회장의 코로나19 현 상황에 대한 진솔한 연설은 100만 명이 넘는 수많은 국민들에게 큰 관심과 감동을 일으키고 있다. 코로나19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안을 주며, 정부에 진정성 있는 자세를 촉구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