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백병원, 코로나19 확산방지 기여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
상태바
일산백병원, 코로나19 확산방지 기여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1.03.0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일산백병원 모든 교직원은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 다할 것"
©일산백병원
©일산백병원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이성순)은 지난 3월 4일(목) 본원 회의실에서 코로나19예방 및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 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이성순 일산백병원장, 강영호 일산서구보건소 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일산백병원은 코로나19 발생 초기부터 환자분류, 호흡기 환자 외래 진료구역 분리, 감염관리 강화 등 원내 감염 예방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기도, 고양시, 보건소 등 관계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역 내 코로나19 대응 체계를 구축했다. 

또한 코로나19로 혈액수급이 어려워 중증환자들을 위한 수혈과 치료가 어려울 때는  두 차례에 걸쳐 ‘코로나19 극복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와 지역 내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일산백병원 이성순 원장은 “먼저 이번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준 일산백병원 교직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교직원의 적극적인 방역지침 준수로 환자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진료 받을 수 있는 병원이 됐다.”며“앞으로도 일산백병원 모든 교직원은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