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윌스기념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김지연 원장 영입
상태바
안양윌스기념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김지연 원장 영입
  • 경기메디뉴스 김선호 기자
  • 승인 2021.01.0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하우 바탕으로 지역 주민 척추 건강 책임질 것"
김지연 원장
김지연 원장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 안양윌스기념병원(병원장 이동찬)은 최근 신경외과 전문의 김지연 원장을 새로 영입하고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김지연 원장은 척추내시경을 활용한 허리·목디스크 및 척추관협착증 치료를 비롯해 최소피부절개 척추고정술, 척추전방전위증, 척추골절 치료를 중심으로 환자를 만날 예정이다. 

김지연 원장은 삼성서울병원, 강남나누리병원 등에서 척추치료 분야의 다양한 임상 경험을 쌓았다. 또한 독일 본 대학 병원(University Hospital Bonn)에서 연수를 마쳤다. 

이와 함께 대한최소침습척추내시경학회(KOMISS) 종신회원, 대한척추내시경수술연구회(KOSESS) 연구위원,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회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꾸준히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김지연 원장은 "100세 시대가 되면서 노인성 척추 질환은 더 이상 피할 수 없게 됐다. 건강한 노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적절한 관리와 치료가 중요하다"라며 "지금껏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척추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동찬 병원장은 “최근 안양윌스기념병원이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KOMISS)로부터 '척추내시경수술 국제교육센터'로 지정 받은 가운데 김지연 원장의 영입으로 척추내시경 분야에서 보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최고의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